전체 > 교육과정

본문 바로가기

home > 교육 협업 > 교육과정
교육과정

본문

  • img_2_1_1.png
    그래픽디자인(Graphics Design)
    디자인 전반에 사용될 환경에서 그래픽 디자인의 요소를 중심으로 인지심리학적 관점, 크기, 위치, 적절한 표현방법, 인간공학적 설정 등을 바탕을 두고 학습한다.
  • img_2_1_2.png
    조형기법(Moulding Technique)
    조형적 발상을 통해 다양한 재료와 기법을 이용, 제작함으로써 입체조형에 대한 다양한 접근방법 및 해결 가능성을 경험합니다.
  • img_2_1_3.png
    회화실기(Fine Art)
    다양한 물성(物性)을 표현해봄으로서 새로운 창작 능력의 기초를 마련합니다.
  • img_2_1_4.png
    3D모델링 제품디자인(3D Modeling Design)
    3D모델링을 활용한 제품디자인을 중심으로 3차원의 컴퓨터 모델링과 디자인 애니메이션 및 시뮬레이션이 가능 하도록 관련 프로그램을 활용합니다.
  • img_2_1_5.png
    입체미술3D디자인(Dimensional Practice 3D Design)
    입체의 원리와 조형요소를 바탕으로 입체적 형태를 다양한 재료와 기법을 이용, 제작하여 봄으로써 공간 속에서 입체조형의 물리적, 시각적 특성을 학습합니다.
  • img_2_1_6.png
    인체드로잉(Drowing)
    인체 드로잉은 투시법과 명암법을 통한 공간과 입체감을 표현하여 순수와 디자인 전반에 대한 동작 및 기본 공간 능력을 함양합니다.
  • img_2_1_7.png
    디자인표현기법(Technical Design)
    디자인개념, 그래픽기법 디자인 원리와 개념, 계획, 방법론적인 디자인 전반에 대한 프로세스를 학습합니다.

배재대학교 미술ㆍ디자인 학부